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남산의 부장들 리뷰

by 리뷰오빠 2020. 1. 27.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로 돌아온 리뷰오빠입니다

제가 한동안 영화를 안보다가 친구들이 추천해주는 남산의 부장들을 보러갓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을 암살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일단 등장인물을 알려드리면

요번 영화에서 강렬한 연기를 해주신 이병헌님은 

박대통령을 암살한 김재규역을 해주셧습니다

그리고 실화인 영화이기때문에 박정희 대통령이 나오시는데 

그역활을 이성민 배우분께서 해주셧습니다

이성민 배우님 진짜 닮으셧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경호실장이신 차지철역을 맡으신 이희준 배우님

이희준 배우님 이 역활을 위해서 몇개월동안 운동해오셧다고 역시 프로 배우님이십니다 ㅎㅎ

등장인물들이 다멋잇엇지만 이중에서도 이병헌님의 연기력 지려버렷다.....

멋져요!!! 쵝오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는 이영화

실화를 바탕으로 멋지게 만드신  우민호 감독님

지금 예매율 1위영화인 남산의 부장들

리뷰오빠가 적극 추천합니당 (tmi로 저는 cgv에서 봣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꼭꼭 보세요 ㅎ!!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생충 리뷰  (8) 2020.03.06
정직한 후보 리뷰  (12) 2020.02.16
히트맨 ..... 리뷰  (10) 2020.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