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정직한 후보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16.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제가 어제 루이비똥 지갑 리뷰를 햇엇죠 ㅎㅎ

오늘은 요즘 나온 영화 정직한 후보를 리뷰해보도록 하겟습니다

바로 정직한 후보입니다

이영화는 3일 전에 개봉햇는데 제가 오늘 보러갓어요 !! 

일단 배우진부터 소개하면

바로바로 라미란 라미란이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무조건 재밋어서 믿고보는 배우중에 한명이줔ㅋㅋㅋ

그리고 정직한 후보에 정직한 후보가 된 역이죸ㅋㅋㅋㅋ

그다음은 라미란을 보조해주는?

김무열 배우님이십니다.. 조금 카리스마잇이신 분인데 

라미란을 보조하면 코미디로 승화 하고 재밋서요!

그다음은 라미란이 정직하게 해주실수잇엇던

중요한 분 나문희배우님입니다

역시 연기력 좋으십니다 헤헷

이렇게 배우진들이 잇구요

일단 정직한후보 너무 좋앗습니다

일단 국회의원 선거? 이런 주제를 삼고 햇는데 이런 주제를 가지고

너무 재밋게 승화시켯다고 해야하나?

근데 그걸 라미란이 맡아서 좀더 재밋게 승화시켯다?

 

그래서 이 정직한 후보는 꼭 보세요 

이상 리뷰오빠의 정직한 후보의 리뷰엿습니다 ㅎㅎ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생충 리뷰  (8) 2020.03.06
히트맨 ..... 리뷰  (10) 2020.02.03
남산의 부장들 리뷰  (12) 2020.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