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기생충 리뷰

by 리뷰오빠 2020. 3. 6.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우리나라가 씨끌벅적한데요...

요즘 연예인들이 기부하는것보면 너무 기분이 좋네요..

 

자... 일단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기생충이 아카데미상을 휩쓸면서 기생충이 다시

열기를 뒤업혓죠

제가 그때 출시햇을때 당시에는 별로? 재미가없어보여서

안갓는데 줄거리 영상을 보니 너무 재밋는거예요

그래서 바로질럿죠...

봐보니 

일단 출연진을 소개하자면

이 멋진 영화를 만들어주신 봉준호 감독님

와 숨겨진 부분부분 찾는게 또 재미를 밧습니다

그리고 기생충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으신 기택역을 맡은

송강호님 

와 진짜 송강호님도 연기를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완전 몰아일체 되엇다고해야하나?

멋진 고급집에서 살고 연교의 남편역을 맡은 동익역을 맡은

이선균씨

ㅋㅋㅋㅋ 기생충을 보는데 이선균씨 말투때문에 집중이안됫어욬ㅋㅋ

봉골레파스타 하나~ㅋㅋㅋㅋㅋ

그다음은 전설적인 소파신을 만들어내신 연교역을 맡은

조여정씨

와 진짜 연기잘하시더라구요 살짝 멍청한 부자?

느낌을 잘살려내시고 소파신도 좋앗습니다...ㅋㅋㅋ;;;;

그다음은 이사람으로부터 기생충이 시작되어지죠

기우역을 맡은 최우식씨

저는 개인적으로 이배우가 젤좋앗습니다

속이는 머리부터 시작해서 연기에잘맞고

키야.... 감탄햇습니다

그다음은 외국에서 제시카송이라고 유명한 노래를 만드신분이죠

바로 제시카 아니 기정역을 맡은 박소담씨입니다

이분도 최우식씨와 같이 속이는데

키햐 속이는게 얼마나 깜쪽같은지 진짜 감탄을 자아냇습니다...

출연진은 이렇게되구요

진짜 기생충이 제가 이때까지 본영화중에 젤 재밋엇다?

라고 할수잇을정도로 재밋섯고

이스터에그처럼 중간에 봉준호 감독님이 숨기고잇는 의미나 뜻?

같은거찾는거도 되게 재밋섯습니다...

꼭 여러분들도 보시면 굉장히 만족스러울꺼예요

제가 자부합니다... 그리고 인제 우리나라 영화계도 밝앗스면 좋겟네요

화이팅 ㅎㅎ 

재미잇셧다면 공감과 구독부탁드립니다...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직한 후보 리뷰  (12) 2020.02.16
히트맨 ..... 리뷰  (10) 2020.02.03
남산의 부장들 리뷰  (12) 2020.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