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bhc 뿌링클 치킨 치즈볼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28.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저번에 디스커버리 가방 리뷰를 햇엇죠

이번에는 제가 요즘 집에만 잇다보니

음식하기도 싫어지고 하니깐 배달음식 먹고싶어지는데

치킨이 땡끼는거예요

그래서 뿌링클을 시켯습니다..

배달은 이렇게 왓습니다 

제가 저번에 좀 전에 생일지 않앗습니까 그래서

기프티콘으로 뿌링클 치킨을 받아서 사실 먹는거예요

고맙당 친구야!!

이기회를 빌려 친구에게 !ㅋㅋㅋㅋ

키프티콘은 일단 콜라 1.5l 뿌링클 치킨 치즈볼입니다

일단 맛평가를 해보자면 일단

뿌링클 치킨은 음..... 확실히 첫 맛은 강하고 맛싯엇습니다

그런데 조금 시간이 지나갈수록 물리는감이잇엇고

확실히 10대를 저격한 맛이엇구

그래서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먹어보앗는데

더느끼해지는듯 한 느낌을 받아서 뿌링뿌링소스에는 먹지않앗습니다

 

그다음 치즈볼을 리뷰하자면

음 치즈볼은 진짜 bhc인것같습니다

치즈볼이 살짝 늘어가는감은 없는데

확실히 저는 꾸덕꾸덕한것을 좋아해서

치즈볼이 늘어나지는 않지만 치즈에 맛가 그 볼의 맛을 같이 조화롭게

느낄수잇어서 맛이잇엇던것같습니다....

 

콜라를 리뷰하자면

콜라는 코카콜라가 짱입니다

코카콜라 먹으세요!!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리뷰엿고

다음시간에 만나여 바이바이

(찡긋)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물안성탕면 리뷰  (6) 2020.02.25
팔도 짜장면 리뷰 코로나 조심..  (7) 2020.02.21
비빔면 우동국물 리뷰  (10) 2020.02.20
포카칩 땡초간장맛 리뷰  (14) 2020.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