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팔도 짜장면 리뷰 코로나 조심..

by 리뷰오빠 2020. 2. 21.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제가 바로 어제 팔도 비빔면의 우동국물을
리뷰햇엇죠..ㅋㅋㅋㅋ

이번에는 팔도 짜장면?
이 잇길래 리뷰를해보앗습니다

리뷰를 하기전에
코로나가 너무 위험하죠...
지금 위험한데 31번환자때문에
대구가 위험하죠......
사실 제가 대구에 살아서 지금 밖을 못나가고 있어서요
ㅠㅠ

여러분들도 마스크를 생활화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인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팔도하면 비빔면이죸ㅋㅋㅋ
근데 새로나온지는 모르겟는데
팔도짜장면을 리뷰해보겟습니다



짜장면에 사진입니다
일단 짜장면을 열어보면
스프는 아니고 엄청큰 액상스프가잇습니다
여기서 감탄을햇어요 ㅋㅋㅋ
원래 짜파게티는 스프로되엇잇는데

이런식으로 큼지막하게
액상수프가잇고 이 액상스프안에
감자처럼 안에 몇개들어가잇는걸로 볼수있어요
그다음 후레이크

후레이크는
일반 후레이크랑 비슷하고 인공고기랑
파 그런것들이잇습니다
조리방법은 물에 끓이고
면을 넣습니다

요런식으로 면의 굵기는 큼지막하고
꼬블꼬블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다음 물을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으시고
맛싯게 먹으시면 됩니다

맛은 일단 짜파게티보다는 강하고 일단 맛이
저의 입맛은 짜파게티에 맞추어 져잇다보니
짜장면에도 가까우면서 또
짜장면은 아닌 그런 느낌이여서
저는 보통이 엿는것같아요
그래서 총평 팔도는 비빔면이다..ㅋㅋㅋ

여러분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 글을 재밋게보셧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부탁해용
즐거운 하루되세요^^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bhc 뿌링클 치킨 치즈볼 리뷰  (6) 2020.02.28
해물안성탕면 리뷰  (6) 2020.02.25
비빔면 우동국물 리뷰  (10) 2020.02.20
포카칩 땡초간장맛 리뷰  (14) 2020.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