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해물안성탕면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25.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어제 제가 애드센스를 가입되엇엇죠,,,

기쁜마음을 갖고 해물안성탕면을 리뷰해보겟습니다

 

아 어떻게 사게되엇냐면

제가 안성탕면을 좋아하는데 

지금 사태가 심각한나머지 마트에서 사람들이 많이 라면들을 사가서

안성탕면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해물안성탕면? 이 잇길랰ㅋㅋㅋㅋ

신기해서 사보앗어요

봉지는 일단 푸른색이예요

아마 해물? 이여서 푸른색을 하지않앗을까 싶네요!!

이건 제추측이예용 ㅎㅎ

갈매기도 잇고 ㅋㅋㅋ

 

열면은 스프는 연한 파란색으로 되어잇습니다

스프는 일반 스프 색깔가 비슷하구요

건더기로 새우껍데기 와 미역 조금만한게 보이는군요

이걸로 해물을 맛을 완성시킬려구 한것같습니다...

 

면굵기는 일반 안성탕면 의 면 굵기와

동일합니다

맛을 리뷰한다면 일단 해물 안성탕면이여서 새우탕의 그특유의

해물냄새가 올라올것같앗는데

그정도로 심하진않앗습니다

그냥 맛으로 조금 느껴질정도?

로 만 느껴졋습니다 

새우탕보단 맛싯엇지만 (해물안성탕면 > 새우탕) 안성탕면보단 조금 그랫다....(해물안성탕면<안성탕면)

뭐 ㅜ맛은 개인적인차이지만ㅋㅋㅋ

리뷰오빠의 리뷰는 여기까지엿습니다...

다음에봐요!!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bhc 뿌링클 치킨 치즈볼 리뷰  (6) 2020.02.28
팔도 짜장면 리뷰 코로나 조심..  (7) 2020.02.21
비빔면 우동국물 리뷰  (10) 2020.02.20
포카칩 땡초간장맛 리뷰  (14) 2020.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