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경주월드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1.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아.. 옛날에 몇번 가봣던 경주월드를 진짜 오랜만에 가게되어서 리뷰를 하게됩니다..

일단 경주월드에가 보니 입장료가 꽤비싸요 ㅠㅠ

할인 하는 방법은 잇을텐데 ㅠ 귀찬아서 할인 받는 방법좀 알려주세욯ㅎ

경주월드 입장 하는 곳인데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이더라구욯ㅎ

우한 페렴때문인가? 아으 짜증나 ㅠㅠ

위험한 시기인긴한데 너무 가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일단 들어가서 몸풀기로 ㅋㅋㅋ 킹바이킹 을 타줫습니다...

오 바이킹을 탓는데 ... 벌써 무섭더라구요

드라켄이랑 파에톤은 어떠케 탓는지 정말.....

사진을 못찍어서 ㅠㅠ 네이버 출처

바이킹을 타고 관람차를 타러 갓어요

오 관람차를 처음 타보는데 오 높더라구요

이름이 서라벌 관람차더라구요 경주여서 그런가?

 

그다음 대망에 파에톤을 탓는데요

으ㅡㅡㅡㅡㅡ 너무 무서웟어요 근데 타고나면

엄청 후덜 거리는게아니라 시원한느낌?

좋앗서요

이것도 사진을 .... 네이버 출처

그다음 돌아당기면서 꽃도 보고

풍경 감상 하니 벌써 해가지는것같아서 

빨리 집에 출발하러 갓습니다....

이건 제가찍은 사진 ㅎㅎ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리뷰엿습니다

재밋엇나요? 

여러분들도 꼭 와보세요 ㅎㅎ

 

'리뷰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크 리뷰  (0) 2020.03.04
이월드 리뷰  (6) 2020.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