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이월드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7.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제가 저번에 경주월드를 갓셧죠..

이번에는 대구에 잇는 놀이공원 이월드를 가봣습니다..(짝짝)

이월드 입구모습

일단 이월드에 도착하니 입구에는 사람이 엄청 없어요~~

그럼 많이 탈수잇겟구나 햇는데ㅔ.... 이월드에 재밋는 놀이기구인 후릅라이드랑 카멜백이

운영을안하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저는 야간으로 갓어요!!

 

들어가니 코코몽이잇어요

앞에 귀신의 집이 잇고 옆에 분수같은게 잇어요

그리고 놀이공원에 시작은 뭐다?

바이킹이다!!

분명 사진을 찍엇는데.... 없네요!!

바이킹을 타보니 위에 올라갓을때 밑을 볼때 너무 좋앗어요

풍경 같은게?

좋앗서요

그리고 사람은 아무도 없엇서요 그래서 마음 껏 탓죠!!ㅎㅎ

그다음 바이킹 옆에 잇는 탬버린을 타기로햇어요

이것도 찍엇는데...

탬버린에도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탓어요 직원분이 마음껏태워주시면서

말도 하시고 좋앗서요 ㅎㅎ

위쪽 지역은 이걸로끝내고 배가 고파서 

뭐 먹을지 고민하는도중에 문꼬치가 눈에 보여서

먹엇습니다... 

문꼬치

문꼬치를 삿는데 와 엄청 맛싯엇습니다.. 

가격은 쫌 비싸긴한데 3천 500원입니다..

문꼬치옆에 범퍼카가 잇길래 오랜만에 범퍼카를 탓어요!!

네이버 출처 이것도 사진이...

범퍼카를 타는데 모르는 사람들이 계속 박앗서요 ㅎㅎ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복수를하고 재밋게 놀앗죠

 

그다음 탑스핀이라는 놀이기구가 잇는데 360도로 계속 돌기만 

하는건데 그건 너무 어지러울것 같아서 패스햇어요!

 

그리고 메가 스윙이거 진짜 무서운데

360도로 돌고 1080도로 돌고

메가스윙

이거는 꼭 한번 타보셔야하는데 진짜 무서워요

기대는 하시고 타시는게 ....

무서워서 오줌 쌀뻔.....

그리고 대망의

스카이드롭 

스카이드롭은 생긴지도 얼마안됫고 

이월드에서 좀걸어야해요

팔삼타워로통해서 가야해서....

그리고 야경은 지리더라구요....

스카이드롭 올라가는데는 오래걸려서 엄청 무섭거든요

근데 내려오는데 2초?

만에 내려와서

깜짝놀랏느데 끝나잇섯서요

!!

스카이드롭까지 다 타고

내려오면 사진찍엇서요

 

일단 이월드 너무 재미잇섯고 

다음에도 오고싶네요!

여러분들도 대구사시면 꼭 한번쯤은 와볼만한것같아요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리뷰엿습니다...

'리뷰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크 리뷰  (0) 2020.03.04
경주월드 리뷰  (18) 2020.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