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어플

배달의 목적지는 요기요 리뷰

by 리뷰오빠 2020. 1. 27.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오늘 해볼리뷰는 피치피치피보족이라는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든 요기요입니당!!

제가 이때까지 한번도 배달 어플을 안쓰다가 써보기로 결심햇습니다 ㅎㅎ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면 첫 주문시에 만오천 할인이라고 하길래

결심하고 주문햇습니다

첫주문 한것은 짜장면과 탕수육입니다..

 

짜장면은 혼자시켜먹기힘든음식인데 배달어플에서는 따로 1인세트라고 판매하네요 이부분이 너무 좋앗습니다

이런점은 좋앗스나 유튜브에 광고에서는 만오천원 할인이라고 되잇엇는데

저는 이유가 먼진 모르겟는데 오천원 밖이 할인못받앗습니다ㅠㅠ

이러부분이 아쉬웟지만

너무나 아쉬운 나의 표정 같다.....

매달 자기가원하는 배달 수치를 달성할떄 마다 주는 쿠폰이 너무좋앗습니다

그래서저는 3번 주문하고 3천원 할인 쿠폰인가? 그거 목표 수치로 잡앗습니다 ㅎㅎ

그리고 배달비가 천원 받는다는게 조금 아쉬운부분이엿고

아!! 그리고 매달 할인되는 음식점이잇는데

잘참고하셔서 할인받으세요 ( 최대 15000까지 된데요 ) 대박!!

그렇지만 요즘 착하신 배달원들도 잇지만 나쁜 배달원들 떄문에 ㅠㅠ

시키신 분들이 고통받는다고 해요 ㅠㅠ

제발 나쁜배달원분들 제발 음식 빼먹지마세요ㅜㅜ

사장님도 힘들고 이게 뭡니까ㅠㅠㅠㅠㅠ

출처 스브스 뉴스

그리고 배달원들분들 힘내세요!! 화이팅!!!!

이만 리뷰오빠의 요기요 리뷰엿습니다.

'리뷰 > 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리뷰  (16) 2020.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