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어플

애드센스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24.

안녕하세요...리뷰오빠입니다...

이렇게 활기차게 이야기 하는이유는 바로바로.ㅎㅎ

애드센스의 통과하엿기때문입니다...

제가 어떠케 붙게되엇는지 일화를 보여드리겟습니당ㅎ

제가 맨처음 한 이주일전에 애드센스의 가입을 넣엇습니다..

그런데 하루뒤에 문자가 오더군요

애드센스계정은 하나밖이 안된다곸ㅋㅋㅋ

그래서 엥 이게 뭐지 햇는데

저번에 제가 그냥 장난삼아 시험블로그에 햇던게 되잇던거엿어욬ㅋㅋ

그래서 제가 그걸 해지하고

다시 가입햇죠

아 안되면 어떠카지?

이런거뜨면 안될것 같은데? 라고 하고

계속 하루에 한번씩 블로그 작성하고 애드센스에 보다가

바로 오늘!!!!

되엇다는 문자 표시가뜨더군요 ㅎㅎ 

아 얼마나 감격스럽던짘ㅋㅋㅋㅋ

요런식으로 계정이 활성화되엇다고요!!!

바로 광고 설정들어가고

리뷰요정리남님 유튜브가서 광고설정을 봣죠

근데 여기부분이 궁금해서그런데 댓글로 알려주세요

리남님은 ? 광고설정 화려하게 하던데 저는 그냥 광고 설정 보니깐

그냥 간단하게 되던데?

바뀐건가요? 에드센스가?

이런식으로 하는게 맞나요?

 

일단 플러그인하고 바로 광고 설정은 마치긴햇어요

빨리 광고 달렷스면 좋겟네요!!

여러분들도 꼭 애드센스 성공하시고 

기받아가세요!!!

 

'리뷰 > 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 목적지는 요기요 리뷰  (6) 2020.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