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웃도어 프로덕츠 후드티 리뷰

by 리뷰오빠 2020. 3. 5.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저번에는제가 디아크를 소개해드렷죠 

이번에는 후두티가 없어져서 무신사에서 후디티를 찾다가 

아웃도어 프로덕츠라고 잇길래 어?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자나? 가격도 나쁘진않은데?

하다가 

고민을 참많이햇죠...

그러다가 나이키는 너무 식상하고 나랑 안어울린다라고

생각을 햇고

마크곤잘레스는 뭔가 마음에 안들엇욬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민끝에 사람들이 알아는보는데

식상하진 않은 아웃도어 프로덕츠를 사게되엇습니다

일딴 택배로 받앗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힘드실텐데

택배기사님에게 감사합니다...

그래서 택배를받앗습니다...

색깔은 파란색입니다..

파란색을 사게된이유가 잇냐 하면은 바로 바로

제가 색감이 진하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파란색으로 결정하엿구 

파란색입을떄는 바지도 베이지색으로 입으면 잘어울리더라구요

옷을 열어보면

이런식으로 옷들이 되엇잇어요

왼팔밑에 스티커가 붙어잇구요 아웃도고 로고인듯하네요

그리고 후드티에는 끈이잇죠 끈에는 

고무느낌은 아닌데 말랑말랑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부분도 좋앗고 

아웃도어 프로덕츠라는 로고가 가슴팍에 작게 박혀잇습니다....

 

전체적으로 4만원선에서 느낄수잇엇던 최대의

행복을 느낄수잇엇던것같고

저는 아웃도어 프로덕츠라는 로고를 몰랏는데 인제는

애용할것같네요 너무 예뻐요 디자인이랑 옷 나오는게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아웃도어 프로덕츠 후드티 리뷰엿고

재미잇엇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안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모자 리뷰  (9) 2020.03.13
구찌 스네이크 반지갑 리뷰  (10) 2020.03.10
guess 남성 언더웨어 리뷰  (5) 2020.03.02
나이키 윈드러너 리뷰  (11) 2020.03.01
디스커버리 여행 가방 리뷰  (2)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