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guess 남성 언더웨어 리뷰

by 리뷰오빠 2020. 3. 2.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삼일절이지나고 3.2일입니다.. 인제 많이들 출근들하시죠

오늘하루도 열심히 해보시고 코로나도 열심히 이겨나보시죠 화이팅><

 

니제 본론의 서론으로 넘어가자면ㅋㅋㅋ

제가 인제 언더웨어 다시말해 팬티가 부족해진거예요

빨래를 잘못햇나?

줄어드러서 사야겟다 하던도중에

홈쇼핑보다가 guess에서 6+1 언더웨어 행사를 하는거예요

그래서 오 이거 디자인도 예쁜데?

하고 사버렷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단정하게 예쁘게왓습니다 오 디자인깔끔한것 보소...!!

guess underwear 게스 팬티네요 ㅋㅋㅋ

네 일단열게 되면은 팬티들이 나오는데 다같은색이아니라

디자인도 다 다르고 색깔도 다릅니다..

일단 근데 저는 단색을 좋아해서 

단색을리뷰해볼게욯ㅎㅎ

위에는 금색 guess 라고 적혀잇고 음 뭔가

복싱할때 타이틀 뺏지? 그런것처럼 비슷하게 생겻네요 ㅎㅎ

이부분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밑에는 회색

색깔깔끔하게 잘나왓네요 그리고 늘려보니 탄력도 잇고 면팬티는아니고

고무재질로 되어잇는듯하네요 ㅎㅎ

그리고 착용을 해보니 허리둘레가딱 조여주는것같고 

중요한 부위도..... 잘잡아주네요 

따른 팬티들은 헐렁한감잇지않나 싶은데 이 팬티는  ..... 잘잡아주네욧 ㅎㅎ

 

이런식으로 팬티들이 왓고 남색 진한남색 회색 두게 검은색 남색 약하게 

별모양 게스

이런식으로 왓습니다 근데 저는 아마 단색위주로 입을것같네요

별모야은 남들에게 별로.... 보여주기가 싫네욧

부끄러우니 이만 여기까지 크흠....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guess 언더웨어 리뷰엿고

재미잇스셧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씩 부탁드려요 ㅎㅎ 

안뇽~~!!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스네이크 반지갑 리뷰  (10) 2020.03.10
아웃도어 프로덕츠 후드티 리뷰  (0) 2020.03.05
나이키 윈드러너 리뷰  (11) 2020.03.01
디스커버리 여행 가방 리뷰  (2) 2020.02.26
코로나(우한 페렴) 리뷰  (4) 2020.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