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그라펜 립밤 슬픈 ㅠㅠ 리뷰

by 리뷰오빠 2020. 2. 2.

안녕하세요.. 리뷰오빠 입니다.

제가 저번에 니베아 체리향 립밤을 리뷰해드렷는데

https://worldrealreview.tistory.com/7

 

니베아 체리향 립밤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오빠입니다 저번에는 남산의 부장들이라는 영화를 리뷰해보앗는데요... 아.. 요즘 스트레스를 받는지 입술이 자꾸만 터져서 어쩔수없이 립밤을 사게되엇습니다 올리브영에 갓는데 블랙 몬스터 림..

worldrealreview.tistory.com

저번에 제가 지적한 .... 단점이 크흠

제가 잘부러질것같다고 햇는데 아..... 제가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계속 립밤이 올려줫나봐요

그래서 다 뭉개졋다는 학계의 전설이....

그래서 큰맘 먹고 딱딱한 립밤을 사기로 마음 먹엇습니다

바로바로 제품은 남성들의 제품 그라펜 입니다 

음.. 블랙 몬스터도 잇고 많은데 그라펜을 선택한 이유는

그라펜일단 딱딱하고 음 한 립밤 안에 빨간색과 흰색이 같이 잇어서 생기잇게 해주고 입술을 빨가게 해주어서 

선택한것같습니다...

 

음 일단은 디자인 부분이 진짜 마음에들엇습니다 ㅋㅋㅋㅋ

진자 저런 디자인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그라펜이라는 립밤을 빈지노 형님꼐서또 썻다네요 ㅎㅎ

네이버 출처

아 그리고

저희 지역에서는 지금 올리브영에서 그라펜이 원래 만삼천원인데

지금 9천원으로

살수잇다는점 ㅎㅎ

세일 해서 너무 좋당 ㅎㅎ

 

아 그리고 바를때 딱딱해서 불편할줄알앗는데

막상 바르면 편한 느낌?

그래도 립밤 치고는 좀 비싼 가격이기하죠

 

그래도 아마 이걸 다쓸때 쯤이면 저는 아마 미남?

기대하고 잇겟습니다...

여기까지 리뷰오빠의 리뷰엿겨요 

다음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아그리고 저 200명 넘엇서요 ㅎㅎ 감사합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이비똥 반지갑 리뷰  (18) 2020.02.14
아이폰 x 리뷰  (6) 2020.02.05
니베아 체리향 립밤 리뷰  (2) 2020.01.29
즐거운 설날 리뷰  (2) 2020.01.26
에뛰드하우스 순정 스킨케어 리뷰  (2) 2020.01.24

댓글